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매경부동산사업단, 경매정보 플랫폼 ㈜리더스옥션과 업무제휴 체결

성민 2022-10-31 조회수 19

국내 부동산 실무교육업계의 선두주자 (주)매경부동산사업단(대표 조영호)이 경매정보 플랫폼 업체인 (주)리더스옥션(대표 이상규)과 손잡고 경매정보 플랫폼 제공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계약을 10월 7일(금)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주)매경부동산사업단 조영호 대표, (주)리더스옥션 이상규 대표 MOU 체결식]
사진설명[사진설명 : (주)매경부동산사업단 조영호 대표, (주)리더스옥션 이상규 대표 MOU 체결식]

매경부동산사업단은 MPA아카데미를 운영하며 건축, 세무, 법률, 개발, 재개발/재건축, 빌딩투자 등 부동산관련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고객 부동산의 자산 Value-up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체결로 인해 매경부동산사업단 조영호대표는 “일반적인 법원경매정보는 부동산경매 유료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한데 ‘경매樂’은 부동산경매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받아 서비스 할 수 있기 때문에 하반기 경매시장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시점에 사업단을 활용해 올바른 투자 가이드를 제시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옥션의 이상규 대표는 “부동산의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부동산 경매물건분석에 필요한 기본서류 및 토지, 건물 등기부등본이나 전입세대 열람내역서, 예상배당표 등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경매樂’을 통해 경매 초보투자자들도 보다 더 편하게 경매정보에 접근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리더스옥션은 법원 경매 전문 법인으로서 여러 가지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부동산경매교육을 통해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매경부동산사업단과 리더스옥션은 부동산 전문가와 연계해 여러 명이 함께 경매 물건에 투자를 하는 부동산 공동투자에 이르기까지 실무 자문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매경부동산사업단]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매경부동산사업단 칼럼] 경매와 공매의 유형 및 경합